베스트 수강후기

N2반 윤설희 선생님 수강후기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장효관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유학을 목적으로 일본어를 시작하였고 일단 N2 합격 할 수 있을정도의 일본어 실력을 가지고나서 보자 라고 마음을 먹고 7월달에 N3시험이 끝나고 바로 N2 수강신청을 하여 12월달 시험을 목표로 삼아 공부를 해왔습니다.

N2 대비반때는 선생님께서 작문 연습과 독해 지문을 직독직해를 많이 시키셨습니다.
처음에는 좀 작문하고 직독직해 하는것이 좀 힘들었지만 수업시간에 작문을 할때에는 한 후에 항상 모범답안을 제시하면서 첨삭해주셨고 숙제나 쪽지시험에서 할때에는 선생님께서 걷어가셔서 직접 학생들꺼 하나하나 체크하시면서 첨삭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N2레벨에 해당하는 수업이 아니라 N3에서 N2로 넘어가기에 알맞은 수준의 난이도의 문법과 독해 지문을 가지고 수업을 해주셔서 N2 실전반에서 공부를 좀더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N2 실전반에서는 선생님께서 몇년간 쌓아오신 수업 노하우를 맛 볼 수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시험 출제경향을 파악하셔서 직접 만드신 단어장을 통해 햇갈리기 쉬워서 낚이기 쉬운 한자나 단어를 묶어서 같이 설명해주시고 기출 단어같은 중요한 단어를 강조하셔서 가르쳐 주셨습니다.
문법은 책으로 수업하시는데 책으로만 봐서 어떤 상황에서 써야하는지를 잘 모르거나 이해가기 힘들 부분을 항상 칠판의 필기로 그 문법을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시험이 다가오면 배웠던 문법을 복습하는 겸 보기 쉽게 싹 직접 정리하신 프린터를 나눠주셨습니다.
프린터를 나눠 주시기전에도 수업한 책을 통해서 문법 공부를 하였지만 프린터를 받은 후에 그 프린터를 많이 활용한 덕에 이득을 많이 봤습니다.
이러한 선생님만의 수업방식 덕분에 단어와 문법이 되어서 독해실력은 무리없이 늘게 되었습니다.
청해가 약하다고 하면 유에스비에 드라마를 넣어주신다던가 그런식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늘 챙겨주셨습니다.

윤설희 선생님의 케어 덕분에 시험날 당일 시험장에서 기분좋게 시험을 즐기고 온 결과 독해파트와 청해파트에서 만점을 받고 합격하는 아주 기쁜일이 생겼습니다. 물론 점수만 올라간게 아니라 제 일본어 실력도 많이 상승되었구요

선생님 덕분에 제가 드디어 유학준비를 한결 마음편하게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제 미래를 위해서 선생님께서 기여한게 많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9-01 12:51:08 수강후기에서 복사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9-01 13:07:18 [복사본] 베스트 수강후기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